자유게시판
누구는 400만원까지 날려가면서 표샀는데 그걸 네오테시스 참여하지도 않는사람도 합쳐서
3장씩 준다는건 좀 아니지 기분이 좀 나쁘네요
차라리 2배이벤트 하고 게임에 참여했다가 아까 재접때 나가진사람한테만 3장줘야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익스만쉐이2011.01.27그거 어떤장소가야 준다던데 함 기대해봐야 -
네냐플 Ð햅틱2011.01.27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사람아 -
네냐플 큐트터피2011.01.27글고 하루3번까지 입장인데 팅기고한거때메 벌써다써버려서 받아두 오늘 못가네요...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