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모든 유저한테 3장주는건 좀 아니지

하이아칸 Danubi 2011-01-27 16:52 537
Danubi님의 작성글 3 신고

누구는 400만원까지 날려가면서 표샀는데 그걸 네오테시스 참여하지도 않는사람도 합쳐서

3장씩 준다는건 좀 아니지 기분이 좀 나쁘네요

차라리 2배이벤트 하고 게임에 참여했다가 아까 재접때 나가진사람한테만 3장줘야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익스만쉐이
    2011.01.27
    그거 어떤장소가야 준다던데 함 기대해봐야
  • 나야트레이
    네냐플 Ð햅틱
    2011.01.27
    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사람아
  • 티치엘
    네냐플 큐트터피
    2011.01.27
    글고 하루3번까지 입장인데 팅기고한거때메 벌써다써버려서 받아두 오늘 못가네요...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