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도불과 복고에는 회피보정이란게있다지만서도
분명 시세에는 악영향을 끼칠것같은데 ㅋㅋㅋ
근데 말야~~~사람들이 셋트효과로 회피보정있다고그러는데말이야
그건 가호랑은 상관없는 머리확장/몸땡이확장/투구확장 그세가지 셋트효과인데?
웬 회피보정을 가호가지고운운하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호는 별게인건디...그래서 피케용으론 도불 복고 아직 건재할듯한디~
도불은 회피로 복고는 1더높은크리와 회피로~최상 선홍?아닌이상은뭐 크게 문제될건없다고봐
나름들 생각하겠지만 이상끝 ^^가끔돌아이들글보면 어이가없어서말이야 ㅎㅎㅎㅎ없는거티내나..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익스만쉐이2011.01.27도불없으면 좀 닥1치죠; -
네냐플 RUssI032011.01.27ㅋㅋㅋㅋ 시세떨어질까봐 발악 이미 주사위는 던져졋음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니 가지고있는거 시세 떨어질까바 발버둥을 치는구나 ㅋㅋ -
네냐플 실버퀵2011.01.27넌뭐 있는티내냐?ㅋㅋㅋㅋ 도불들어서? ㅋㅋㅋ 20만원짜리 템 갖고 허세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가지고 있는척하는 니**가 더 거지같다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