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도불..복고..

하이아칸 우뚝 2011-01-27 16:09 535
우뚝님의 작성글 4 신고

근데 도불과 복고에는 회피보정이란게있다지만서도

분명 시세에는 악영향을 끼칠것같은데 ㅋㅋㅋ

근데 말야~~~사람들이 셋트효과로 회피보정있다고그러는데말이야

그건 가호랑은 상관없는 머리확장/몸땡이확장/투구확장 그세가지 셋트효과인데?

웬 회피보정을 가호가지고운운하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호는 별게인건디...그래서 피케용으론 도불 복고 아직 건재할듯한디~

도불은 회피로 복고는 1더높은크리와 회피로~최상 선홍?아닌이상은뭐 크게 문제될건없다고봐

나름들 생각하겠지만 이상끝 ^^가끔돌아이들글보면 어이가없어서말이야 ㅎㅎㅎㅎ없는거티내나..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익스만쉐이
    2011.01.27
    도불없으면 좀 닥1치죠;
  • 루시안
    네냐플 RUssI03
    2011.01.27
    ㅋㅋㅋㅋ 시세떨어질까봐 발악 이미 주사위는 던져졋음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니 가지고있는거 시세 떨어질까바 발버둥을 치는구나 ㅋㅋ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넌뭐 있는티내냐?ㅋㅋㅋㅋ 도불들어서? ㅋㅋㅋ 20만원짜리 템 갖고 허세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가지고 있는척하는 니**가 더 거지같다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