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따 또 이레 삿는다
쪼매잇다 학원 가는데 뭐고 또
빨랑좀 되게 해보소 좀
환장하내 참말로
고마 신발마 다때리 엎퍼뿌까 ** 고마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야근병동2011.01.27매우 *** -
네냐플 「Solitia」2011.01.27아ㅋㅋㅋ맨 밑에줄 뭔말인지 모르겠네요ㅋㅋ 저도 서버 리스트 안떠요.ㅠ -
하이아칸 §혼§2011.0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진심 빡친다 -
네냐플 마제김2011.01.27너무나댄다 -
네냐플 Pranie、2011.01.27사투리 구수하네 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