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흐메? 지역서버?

네냐플 보리밥먹네만 2011-01-27 16:06 448
보리밥먹네만님의 작성글 5 신고

와따 또 이레 삿는다

쪼매잇다 학원 가는데 뭐고 또

빨랑좀 되게 해보소 좀

환장하내 참말로

고마 신발마 다때리 엎퍼뿌까 ** 고마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야근병동
    2011.01.27
    매우 ***
  • 이스핀
    네냐플 「Solitia」
    2011.01.27
    아ㅋㅋㅋ맨 밑에줄 뭔말인지 모르겠네요ㅋㅋ 저도 서버 리스트 안떠요.ㅠ
  • 막시민
    하이아칸 §혼§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진심 빡친다
  • 란지에
    네냐플 마제김
    2011.01.27
    너무나댄다
  • 란지에
    네냐플 Pranie、
    2011.01.27
    사투리 구수하네 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