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캐쉬지른게 얼마안되니까 다시 서버안여네

네냐플 완소연하남 2011-01-27 16:05 458
완소연하남님의 작성글 0 신고

님들 다시 캐쉬 충전 ㄱㄱ

아까 캐쉬충전 미만이라서 서버안열엇는데 또 안여네

또 기대보다 덜질럿나

이번패치로 가호 옵 개구리게 나와라 너무 좋게나온다

복고좀 먹고살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