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오

네냐플 구타전문 2011-01-27 13:05 423
구타전문님의 작성글 0 신고

나 피시밤샘하다가

 

집에 9시들어와서 계속 기다리는데 4시간째거든 ㅡㅡ

 

도저히 졸려서 잔다 드러워서

 

일나서 몇시에오픈햇는가 볼끼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