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유저님들의 캐쉬충전이 부족하여 서버가열리지않고잇습니다

네냐플 베베베걸걸걸걸 2011-01-27 13:05 422
베베베걸걸걸걸님의 작성글 6 신고

최대한 빨리 캐쉬충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부족한 캐쉬는 286만원입니다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네냐플 오닌
    2011.01.27
    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눈물ol란
    2011.01.27
    아나 진짜같앜ㅋㅋㅋㅋㅋ 어떻게 통장털가?
  • 루시안
    하이아칸 kalenixbleck
    2011.01.27
    부분 유료화도 아니군 이건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1.01.27
    캐쉬좀 질러요 이봐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페넘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다진자
  • 막시민
    하이아칸 Mirage、
    2011.01.27
    솔깃한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