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GTA4 해봤냐?

하이아칸 철학학교 2011-01-27 12:56 430
철학학교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반 GTA4말고 게이토니해봤냐? 한글패치없는데 잼지다 해봐라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냐하하〃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해봤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인천사는사람
    2011.01.27
    차라리 에펨을 하고만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