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GTA4말고 게이토니해봤냐? 한글패치없는데 잼지다 해봐라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냐하하〃2011.0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해봤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인천사는사람2011.01.27차라리 에펨을 하고만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