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셋 ㅈㄴ 좋지않음 ?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12:54 539
낭만시인〃님의 작성글 9 신고
테셋이라고 무시하지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체 댓글 :
9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갑옷 물.마방 좋아서, 티첼 비싼갑옷안입히고 테갑입히는게. 진리아님 ? ㅜ
  • 이스핀
    네냐플 한가한녀석〃
    2011.01.27
    솔직히 진짜 괜찮지않나?! 특히갑옷은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1.01.27
    이속+2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1.27
    테셋 겁나 좋음 하지만 확장으로 가려버려...ㄱ-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전 그래서 스노피카 변망쓰고 다님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모양새가 쪽팔림. . 하......
  • 막시민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27
    속업셋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1.27
    ㅎㅎ제한도 없고 옵도 괜찮은데 문제는 생김새죠 ㅠㅠ...좀만 더 보기 좋았더라면..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ㅜㅜ 미안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隱映。
    2011.01.27
    ㅇㅇ 이속 존내 조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