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근데 아기신조의 깃털은 ?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12:49 494
낭만시인〃님의 작성글 5 신고

딜레이가 몇초임 ?

이거 매크로돌리는데말곤 쓸데없나요 ?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삐딱막군
    2011.02.15
    좀 없애라 짜잉난다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테셋 무시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빨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딜레이없고요 부러우면 너님도 사시던가요 너같은님들이 캐쉬를 안질러서 지금 텔즈가 이런거아녀 테셋주제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인천사는사람
    2011.01.27
    그냥 루시안 이스케이프 스킬 이라고 보면되는데
  • 막시민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27
    국산 매크로들을 위한 캐시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