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쭝국놈들만 매크로하남 한국놈들도 매크로하더만?

하이아칸 묵렴 2011-01-27 12:40 518
묵렴님의 작성글 3 신고

에라이.. 게임에 목숨걸었냐 이씨.. 드러워서진짜..

매크로 x시키들 그냥 사냥하는건 뭐라안하겠는데 스틸하는 x쉬키들 니들 백타 삼대고자된다.

쭝국놈들처럼 게임에 목숨걸면서까지 드럽게 해야긋냐..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고자가 아니라 ㅈ구녕에서 사리나오길
  • 시벨린
    네냐플 隱映。
    2011.01.27
    고자 // 1. [명사] 생식 기관이 불완전한 남자. 2. [명사] 수컷을 잃은 암컷이라는 뜻으로, ‘과부2’(寡婦)를 이르는 말.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x = 멍멍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