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렙들 컨텐츠 없다고 이렇게 업뎃해주는데
감사하기는 커녕 죤1나 비꼬네
니들은 레벨낮아서 모를듯 고렙되면 할거없는거
고렙되봐라 "아그땐 내가 왜그랬지.."라면서 얼굴 빨개지면서
부끄러워질꺼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짱음치2011.01.27징징이들 싫은데 고렙되고도 얼굴은 안빨게질듯ㅇㅇ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보호알바 ㅎㅇ -
네냐플 로드〃2011.01.27고렙은아닌데 그레도 평균랩인데 그레도 연장되면 멍때림 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훈남2011.01.27ㅋㅋㅋㅋㅋㅋ님도 보호알바? -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2011.01.27넥슨보다 유저가문제욧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