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업뎃해줘도 지1랄들이냐

하이아칸 Danubi 2011-01-27 12:32 448
Danubi님의 작성글 5 신고

고렙들 컨텐츠 없다고 이렇게 업뎃해주는데

감사하기는 커녕 죤1나 비꼬네

니들은 레벨낮아서 모를듯 고렙되면 할거없는거

고렙되봐라 "아그땐 내가 왜그랬지.."라면서 얼굴 빨개지면서

부끄러워질꺼다

전체 댓글 :
5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징징이들 싫은데 고렙되고도 얼굴은 안빨게질듯ㅇㅇ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보호알바 ㅎㅇ
  • 티치엘
    네냐플 로드〃
    2011.01.27
    고렙은아닌데 그레도 평균랩인데 그레도 연장되면 멍때림 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훈남
    2011.01.27
    ㅋㅋㅋㅋㅋㅋ님도 보호알바?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넥슨보다 유저가문제욧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