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뱀셋이 글케 좋나여?

하이아칸 베르가도 2011-01-27 12:30 415
베르가도님의 작성글 5 신고
시작한지 별로안됏는데 사야된다면 사고싶은뎈ㅋ 던파 12억골드 쳐분중ㅋㅋ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헐 ㅋㅋ 10장이면 쉬밤. 근데 이거 기간제면 ㅈㅈ 아님?
  • 루시안
    하이아칸 야구모자
    2011.01.27
    ㅇㅇ 지르셈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옵범위랑 옵개수보세요 ㅋㅋ 0이안뜸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이거보다 꼴은 템이 현으로 열장했다 생각하믄뎀
  • 란지에
    하이아칸 환멸의건너
    2011.01.27
    바로 지르세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