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들때문에 더 빡칠게 분명하니까 지금 열내고 안에들어가서 열내고 결국 텔즈접고 이러지말고 다들 밥이라도 먹고오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ㅋㅋㅋㅋ -
네냐플 훈남2011.01.27먹으면서 기다리면 지는거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