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어차피 게임시작하면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12:26 538
헬로삐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들때문에 더 빡칠게 분명하니까 지금 열내고 안에들어가서 열내고 결국 텔즈접고 이러지말고 다들 밥이라도 먹고오세요.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훈남
    2011.01.27
    먹으면서 기다리면 지는거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