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근데 네오테시스 패치돼면 거기도 매크로 판치려나

네냐플 I빙의I 2011-01-27 12:25 436
I빙의I님의 작성글 3 신고
근데 4인팟이여야돼니 매크로 전문으로 돌리는 인간들이 포컴해서 매크로돌리려나?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I빙의I
    2011.01.27
    몰라 할짓이 없으니까 그냥 생각나는거 끄적이는거 ㅡ.ㅡ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이건또뭔개소리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헐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