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도 내가 좀 이해하고 기다리자고했더니 빡돌아서 나한테 지껄이지말라던 사람 한명있더만
여기서 징징대지말고 다른게임이라도 하던지 점심이라도 먹던지하지.
잠깐와서 댓글쓰다가 글하나 남기는건데 다른 잠깐 할만한 겜이없는것도아니고 좀 다른일하면서 마음
편하게가지세요 . 다들
혹시 다른건 할줄모르나?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트리코2011.01.27바바예투예투니예 -
네냐플 헬로삐2011.01.27저녁은 개뿔 개학할때임 ㅋㅋ -
하이아칸 젤리쥬스피앙。2011.01.27문명하고 나면 저녁먹을 시간ㅋㅋㅋㅋ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27밥먹구합시다. -
네냐플 마제김2011.01.27그럼되있겠지 -
네냐플 마제김2011.01.27문명하러가야겠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