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그만하셈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12:21 659
헬로삐님의 작성글 6 신고

아까도 내가 좀 이해하고 기다리자고했더니 빡돌아서 나한테 지껄이지말라던 사람 한명있더만

여기서 징징대지말고 다른게임이라도 하던지 점심이라도 먹던지하지.

잠깐와서 댓글쓰다가 글하나 남기는건데 다른 잠깐 할만한 겜이없는것도아니고 좀 다른일하면서 마음

편하게가지세요 . 다들

혹시 다른건 할줄모르나?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바바예투예투니예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저녁은 개뿔 개학할때임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젤리쥬스피앙。
    2011.01.27
    문명하고 나면 저녁먹을 시간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밥먹구합시다.
  • 란지에
    네냐플 마제김
    2011.01.27
    그럼되있겠지
  • 란지에
    네냐플 마제김
    2011.01.27
    문명하러가야겠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