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복고양이 시세 떨어진다고 하길래 ㅋㅋㅋ매x아가서 봣더니 복고양이 빨리 파려고 ㅋㅋㅋㅋㅋㅋ글올리네 복고양이판매자들 20만원에 ㅋㅋㅋㅋㅋㅋㅋ아 누가사냐? ㅋㅋㅋㅋㅋ이미 ㅋㅋ시세내려갈거 뻔히아는뎈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환멸의건너2011.01.27=_= 뱀파가호 상옵이 잘뜰것도 아닌데..... 분명 옵 그지같이 떠서 징징댈 인간들 수없이 많겠지ㅋㅋ -
네냐플 실버퀵2011.01.27복고 너도 이제 안녕이다 이펙주제에 무슨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히프、2011.01.27기간제 개오바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근데 복고팔고 이번꺼샀는데 만약에 기간제 그러면 개ㅋ망ㅋ -
네냐플 마제김2011.01.2720장에서 2장될삘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ㅋㅋㅋ -
네냐플 히프、2011.01.27이번케시 나온걸로 한목 든든하게 잡아볼생각하는1人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