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복고양이 ㅋㅋㅋㅋ파는애들 웃기다

하이아칸 프린스‥、 2011-01-27 12:17 493
프린스‥、님의 작성글 7 신고
ㅋㅋㅋㅋㅋㅋ복고양이 시세 떨어진다고 하길래 ㅋㅋㅋ매x아가서 봣더니 복고양이 빨리 파려고 ㅋㅋㅋㅋㅋㅋ글올리네 복고양이판매자들 20만원에 ㅋㅋㅋㅋㅋㅋㅋ아  누가사냐? ㅋㅋㅋㅋㅋ이미 ㅋㅋ시세내려갈거 뻔히아는뎈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7
  • 란지에
    하이아칸 환멸의건너
    2011.01.27
    =_= 뱀파가호 상옵이 잘뜰것도 아닌데..... 분명 옵 그지같이 떠서 징징댈 인간들 수없이 많겠지ㅋㅋ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복고 너도 이제 안녕이다 이펙주제에 무슨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히프、
    2011.01.27
    기간제 개오바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근데 복고팔고 이번꺼샀는데 만약에 기간제 그러면 개ㅋ망ㅋ
  • 란지에
    네냐플 마제김
    2011.01.27
    20장에서 2장될삘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히프、
    2011.01.27
    이번케시 나온걸로 한목 든든하게 잡아볼생각하는1人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