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니.. 처음부터 시간을 크게 잡던가..

하이아칸 묵렴 2011-01-27 12:15 439
묵렴님의 작성글 9 신고

피시방인데 정기시간 얼마 안남아서 돈내고 연장했는데 시간 늘어나는건 무슨경우냐고..

 

전체 댓글 :
9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게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 조슈아
    네냐플 세미카
    2011.01.27
    그러게요.. 옛날엔 공지에 나온시간보다 10~20분쯤 먼저 끝났던적도 있는데..
  • 보리스
    네냐플 슈베이진
    2011.01.27
    와나 극장판하나 보고왔는데도 점검중..아나..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그러게말이에요 넥슨한테 피방비 천원 보상 해달라하세요 ㅋㅋㅋㅋ눈물나네진ㅉ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당구클럽
    2011.01.27
    연장 나오는 순간 기본2~3시간잡고 시작. 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손이 파들파들 떨리시겠군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시간 다음날로 잡아드릴까요 고갱님
  • 이자크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설레개할려고
  • 란지에
    하이아칸 ★Luna
    2011.01.27
    이말에는 공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