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시방인데 정기시간 얼마 안남아서 돈내고 연장했는데 시간 늘어나는건 무슨경우냐고..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70만찍자2011.0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게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
네냐플 세미카2011.01.27그러게요.. 옛날엔 공지에 나온시간보다 10~20분쯤 먼저 끝났던적도 있는데.. -
네냐플 슈베이진2011.01.27와나 극장판하나 보고왔는데도 점검중..아나.. -
네냐플 실버퀵2011.01.27그러게말이에요 넥슨한테 피방비 천원 보상 해달라하세요 ㅋㅋㅋㅋ눈물나네진ㅉ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1.27연장 나오는 순간 기본2~3시간잡고 시작. ㅋㅋㅋ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손이 파들파들 떨리시겠군 -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2011.01.27시간 다음날로 잡아드릴까요 고갱님 -
하이아칸 분홍버섯2011.01.27설레개할려고 -
하이아칸 ★Luna2011.01.27이말에는 공감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