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들아 ㅊㅊㅊㅊ
이번꺼나와서 니네들의 호가 떡토 도불의 시세를 개똥값이 되겠네???
우선 축하한다는말해주고싶고
1000은 하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서민들에겐 기쁜일이넼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트리코2011.01.27테시스박물관이니 드립칠때부터 이런거 나오줄알았다 ㅋㅋ 다 팔았음 ^6^ 2000만원씩 ㅋㅋ -
네냐플 내입술2011.01.27도대체 세트는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짱음치2011.01.27얘들아 그나마 넥슨 영자들이 초보들 생각해서 이번템 만든것같아 물론 아니겠지만ㅋㅋㅋ 이번템 꼭사자 -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2011.0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미안한데 난돈없어서 그런거 산적없긔 호호호 같이 축하하면 맞겟찌?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마제김2011.01.27하앜도불 -
네냐플 히프、2011.0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실버퀵2011.01.27도불 ㅅㅂ 졷대바라 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