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번 뱀셋으로 호가 떡토 도불 시세 개폭락ㅋ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12:12 524
짱음치님의 작성글 9 신고

얘들아 ㅊㅊㅊㅊ

이번꺼나와서 니네들의 호가 떡토 도불의 시세를 개똥값이 되겠네???

우선 축하한다는말해주고싶고

1000은 하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서민들에겐 기쁜일이넼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9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테시스박물관이니 드립칠때부터 이런거 나오줄알았다 ㅋㅋ 다 팔았음 ^6^ 2000만원씩 ㅋㅋ
  • 조슈아
    네냐플 내입술
    2011.01.27
    도대체 세트는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얘들아 그나마 넥슨 영자들이 초보들 생각해서 이번템 만든것같아 물론 아니겠지만ㅋㅋㅋ 이번템 꼭사자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미안한데 난돈없어서 그런거 산적없긔 호호호 같이 축하하면 맞겟찌?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마제김
    2011.01.27
    하앜도불
  • 막시민
    네냐플 히프、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도불 ㅅㅂ 졷대바라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