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어제 새벽에블랙옵스를 ..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0:54 688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어제새벽에 블랙옵스 미션괜히다했네..

한글패치100%받아가지고했는데 와나.. 갠히 이틀만에깻네 ㅜㅜ...

괜히깻어ㅜㅜ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