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ㅜㅠ

네냐플 네를 2011-01-27 09:33 432
네를님의 작성글 5 신고
언제되느뇨 ㅠ_ㅠ
전체 댓글 :
5
  • 조슈아
    네냐플 아르네일
    2011.01.27
    12시까지 업뎃작업한다니까 업뎃하느라 서버 안여는것 같음.
  • 티치엘
    네냐플 네를
    2011.01.27
    저 ㅋㅋㅋㅋㅋㅋ....두다시깔음
  • 이자크
    네냐플 수위
    2011.01.27
    ㅋㅋㅋㅋㅋ아 나만 혼자 2번삭제하고 다시깔음?후...
  • 보리스
    네냐플 슈베이진
    2011.01.27
    아오 ㅋ 이거 좀 공지라도 올려놓던가..ㅈㅈ임 ㅡㅡㅋ
  • 막시민
    하이아칸 Mirage、
    2011.01.27
    12시라는거에 한표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