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ㅋㅋ하칸 이쁜시녀 ***야 ㅋㅋ

하이아칸 혈혈 2011-01-26 18:33 489
혈혈님의 작성글 4 신고

ㅋㅋ매크로 돌리다 깨어나서 하는짓이 몰이사냥하는대 묵음캔디 써서 침묵상태 만들기냐 ㅋㅋ

그런다고 죽냐??ㅋㅋㅋ 너두 참 **이다. ㅋ  그렇게 겜하면 좋나부다?? 영자는 무슨생각으로

저런 쓰레기한태 버프를 준건지 참 ㅋㅋ 정말 잘돌아가는 텔즈다 ㅋ

전체 댓글 :
4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1.26
    ㅋㅋㅋㅋ언론 플레이ㅋㅋㅋㅋ 일반적으로 생각하자면, 스샷 올린분이 옳아보이는데, 실제로 티치엘 매크로 많구요.
  • 이자크
    하이아칸 혈혈
    2011.01.26
    ㅋㅋ부자되세연이랑 십자매 너 그런다고 모를줄아냐 ㅋㅋ이쁜시녀 주케릭변경한거 모를줄아냐?ㅋㅋ 내가글쓴거 이거말고 또있다 거기에도 니사진있어 ㅄ야 ㅋ
  • 란지에
    네냐플 십자매
    2011.01.26
    혈혈 매크로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부자되세연
    2011.01.26
    혈혈이 매크로아닌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