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에대해서.

네냐플 85kg 2011-01-26 14:41 496
85kg님의 작성글 9 신고

메이플스토리처럼 사냥할때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암호입력창이 떠서 시간안에 입력을 못하면

자동으로 마을로 가지는 그런 프로그램을 써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이것이 최선이라 할순없겠지만 임시방편용으론 아주 적절하다고 봅니다.

정말 매크로를 안쓰면 왠지 손해보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로 매크로들이 얄미워 죽겠습니다.

샐평6 한번만 돌아보세요..

정말 어딜가나 존재하는 매크로들때문에 얄미워죽겠습니다.

 

전체 댓글 :
9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26
    이런 좋은 의견들 많이 나오네요 주기적으로 나오기보단 랜덤으로 나오는게 좋을듯싶은데요
  • 이자크
    네냐플 85kg
    2011.01.26
    감사합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1.26
    일정시간 보단 그 시간안에 랜덤으로 뜨는것이=ㅁ=더 좋을듯
  • 보리스
    네냐플 NextSky
    2011.01.26
    역시 셀평6에 젤 많은것같아요..ㅜㅜ
  • 란지에
    네냐플 『쿠로유키。』
    2011.01.26
    좋은 의견인거같네요~ 누런코님 내용을 잘 읽어 주시길... 사냥터에서 입력창이 뜬다는거고 귀환지는 마을로 한다는거니 마을에서 잠수하는것같은 경우는 상관없다는거겠네여.
  • 티치엘
    하이아칸 누런코
    2011.01.26
    이게좋은의견?? 잘못하면 잠수중에 팅겨나가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1.01.26
    지금 아이디어 핫이슈에 남기세요 TW세상 > TW핫이슈
  • 조슈아
    네냐플 토니디노조
    2011.01.26
    사냥터에서 한시간 간격으로 자동으로 매크로테스터가 뜬다면 국산매크로는 모조리 사라지겠는걸요.
  • 조슈아
    네냐플 토니디노조
    2011.01.26
    좋은 의견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