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이플스토리처럼 사냥할때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암호입력창이 떠서 시간안에 입력을 못하면
자동으로 마을로 가지는 그런 프로그램을 써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이것이 최선이라 할순없겠지만 임시방편용으론 아주 적절하다고 봅니다.
정말 매크로를 안쓰면 왠지 손해보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로 매크로들이 얄미워 죽겠습니다.
샐평6 한번만 돌아보세요..
정말 어딜가나 존재하는 매크로들때문에 얄미워죽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Mion。2011.01.26이런 좋은 의견들 많이 나오네요 주기적으로 나오기보단 랜덤으로 나오는게 좋을듯싶은데요 -
네냐플 85kg2011.01.26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에르고2011.01.26일정시간 보단 그 시간안에 랜덤으로 뜨는것이=ㅁ=더 좋을듯 -
네냐플 NextSky2011.01.26역시 셀평6에 젤 많은것같아요..ㅜㅜ -
네냐플 『쿠로유키。』2011.01.26좋은 의견인거같네요~ 누런코님 내용을 잘 읽어 주시길... 사냥터에서 입력창이 뜬다는거고 귀환지는 마을로 한다는거니 마을에서 잠수하는것같은 경우는 상관없다는거겠네여. -
하이아칸 누런코2011.01.26이게좋은의견?? 잘못하면 잠수중에 팅겨나가는데?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1.01.26지금 아이디어 핫이슈에 남기세요 TW세상 > TW핫이슈 -
네냐플 토니디노조2011.01.26사냥터에서 한시간 간격으로 자동으로 매크로테스터가 뜬다면 국산매크로는 모조리 사라지겠는걸요. -
네냐플 토니디노조2011.01.26좋은 의견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