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데이모스님 글 잘봣습니다.

네냐플 HanKooK 2011-01-25 22:52 446
HanKooK님의 작성글 3 신고

열심히 하는시는건 압니다.

매크로들 이생겨난 이유가 전 진짜 바닥을 기는 드랍율 매크로를 돌리지 안으면 먹을수없는 극악의 드랍율때문에 매크로가 생겻다고 생각합니다.또 영자님들이 만든 아기 신조의 깃털. 와 이건 신종 매크로들을 만들어냇습니다. 이 몹잡고 휑 저 몹잡고 휑 이런식으로 몹을 잡는 매크로들이 생겼습니다.아기신조같은 아이템은 삭제해버렷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아기 신조 아이템으로 인해서 캐시관련 수입은 꽤 괜찮을 듯 싶은데요. 그냥 특정 초 중반 던전지역을 매크로시스템이 부착되면 재부팅되게 해버리면 좋을듯!!
  • 티치엘
    네냐플 『풍경★』
    2011.01.25
    일단 아기신조가 몇개나팔리는지 알고싶네요
  • 시벨린
    하이아칸 젤리킹의우해
    2011.01.25
    좋겠습니다가 아니라.. 아기신조 이건 반드시 읍애야합니다. 아니 대체 뭐하는건지 몰겠군요. 모든유저들의 소망일듯한데... 잘못된 캐시아이템은 삭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