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가 막 나왔을때까지만 하고 그 이후로 안했었으니
안한지 제법 오래 되었네요..
제대로 키워본 것은 이스핀 하나인데... 뭐 그것도 렙100을 못 넘겼지만요 ㅎㅎ
이번에 추억을 벗삼아 새로 할려니 새로운 캐릭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이스핀에 눈길이 쏙 가는게ㅎㅎ
요즘 캐릭별로 어떤 상태인지 궁금해요.
제가 할 때만해도 막군이 아오씐나 할 때였는데 지금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ㅎ
요즘 캐릭별로 현황이 어떻게 되죠?
좀 전체적인 분위기를 알고 캐릭을 정해서 키우고 싶네요ㅎㅎ
PS. 이자큰가 걔가 좋다길래 해볼려고 해도 그냥 이유없이 거부감이 느껴저서 손이 안가네요..
얘는 키워도 애정이 안 붙을 것 같아서 그냥 패스 할렵니다 ㅎㅎ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달빛을쏘는자、2011.01.23에피2케릭터가 에피1에비해 많이좋죠 -
네냐플 첫눈에반한2011.01.23에피1은 티치엘,나야,밀라,보리스 이 순으로 할만한것같네요 -
네냐플 첫눈에반한2011.01.23현재 이쟈크가 란지와 더불어 가장 사기캐가 아닌가 싶군요. 사기버프와 빠른 공속(슬뱅10방 가장빠르고), 범위기(폭과 비슷한데 중딜이없고), 피케도 버프빨로 물공캐임에도 정말쎔. 사자후등 공성전에서도 힘을발휘함. -
네냐플 첫눈에반한2011.01.23에피2가 강세입니다. 란지(사냥최상,피케상급), 조슈야(강화계는 좀 힘들지만, 방출부터 날라다니고, 마공위버기에 피케상급), 클로에는 스탯이 좀 안나와서 초반에 힘들지만 에르텔들고 하면 쎄고 잼씀. 피케도 상급,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