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들어갈때 메인 화면을 보리스 이솔렛으로 만드셈.
그러니까, 썰물섬에서 간조 끝나갈 때, 성채 위에서 보리스가 손목 교차시키고 머리 위로 올리는 모습,
이솔렛도 돛배 타고 떠나가는 그 모습, 더 자세히 묘사하자면, 이솔렛은 머리 약간 흩날리면서 뺨타고
눈물 흐르고 있고 보리스는 입꼬리 한쪽이 많이 올라간 얼굴, 그 두 얼굴부터 목, 가슴 위까지 크게 해놓고
반색채 처리 해놓고 둘이 멀리서 바라보는 그 모습을 배경에 반을 차지하게 하는거임. 그리고 맑은 날씨
때문에 바다가 번쩍이는 것, 갈매기 몇마리 조그맣게 날아다니고, 오른쪽 성채 꼭대기 낭떠러지에 보리스
설치, 떠나가는 이솔렛 바다에 돛배 설치, 위치 알겠죠? 대충 영화장면 같은거 상상 가시잖아요? 그상태로
테일즈 오픈배타때부터 쭉 똑같았던 ost인지 음악인지 깔아놓으면, 그리고 또 한번 강조해서 말해두자면,
보리스 이솔렛 얼굴 확대 반색채 처리 해놓고 배경으로 가까이 있지만, 닿을 수 없는 거리처럼 그려놓으
셈,
아 그러니까요, 배경에 얼굴은 서로 맞대게 반색채 처리 해놓고, 배경이 바다, 하늘로 되게 하고요, 서로
갈망하는 듯한 눈빛으로, 근대 이솔렛은 눈물 주륵 흘러내리고, 보리스는 입꼬리 많이 올라간 상태에서
눈가에 눈물 조금 차게 해놓고요. ㅇㅋ? 장면 상상 가시죠. 그니까 결국 내 말은 이솔렛을 만들라고.
그럼 이렇게 됨.
1. 기존에 테일즈만 알고 하던 경우. "오, 뭐지... 보리스가 바라보는 저 처자는? 아니.. 대체 누굴까?"
2. 룬아 읽고 테일즈 한 경우. "헐 이솔렛 만들어졌네, 와 그럼 챕터는 어떻게 되지? 별개의 챕터가 만들어
지는 건가? 와 세계관만 같다더니, 이제 드디어 똑같이 만드는구나. 와 텔즈 짱이다. 넥슨 우왕ㅋ굳ㅋ
3. 처음 하는 경우. 로맨스 좋아하는 10대 소녀, 20대 아가씨 (일부 맒함) 의 경우. "와, 뭔지 모르겠는데 되
게 낭만스럽다. 우와 ..."
결국 소문은 퍼짐. 학교나 직장이나 하여튼 다퍼짐.
왜, 문제 될 거 있음? 제게 설명을 해 주셈. 제발 전 이해 못하겠는게, 누구한테 물어요 이걸,
왜 이솔렛 못만듬? 일본에선 만들었단 소리도 있는데, 찬트 버프스킬로 딱 좋고, 무기는 나야트레이랑 같
이 하면 되지 않음? 안그래요? 이자크는 이솔렛보다 비중 적은데 왜.. 또 낭설로는 만들어도 벤야를 만든
다면서요? 왜... 제가 보기엔 이솔렛 만들면 진짜 하던 사람들이나 안하던 사람들이나 폭풍접속할겁니다.
제 생각만이 아닐껄요. 팬아트가 얼마나 많은데요. 그사람들만 한다쳐도, 네이버에 룬아 팬까페가 몇일까
족히 3천은 될까 싶지 않음, 전에 어떤 한 팬사이트가 1천명 넘었다고 알고있었음. 이건 그렇다 치고,
세계관만 본뜬건 그렇다 치셈,
어째서 돌이킬 수 없는 일을 저질러 버린게, 예프넨 머리카락이 왜 검은색이고 긴거임? 잘라버리고 다시
노랑으로 되돌려 놓으셈. 이솔렛 만들라고 아.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조슈우2011.01.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chuM2011.01.22무슨말인지 이해감. 학교다닐때 아주 오래전 책보고 이솔렛에 대한 환상을 품었죠.ㅋ 여주인공으로 테일즈위버 히로인이 되야하는데... 하지만...! 시간이 너무흐름ㅋㅋ -
네냐플 가르데니아2011.01.22ㅋ윈터러 읽으면서 이솔렛이 호감가는 캐릭터여서 살짝 공감가네요. -
네냐플 카렐리2011.01.22그냥 님이 만드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