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컴퓨터 사양이 너무좋아서 겜이안돼는데 도와주세요~ㅜㅜ

네냐플 ˘'˘ 2011-01-22 02:00 507
˘'˘님의 작성글 2 신고

컴퓨터 사양이 그래픽카드는 라데온 HD 5700시리즈 램2기가 정도 돼는데요

렉이넘걸리네요

사람들 말 들어보면 윈도우비스타 혹은 윈7깔라고하는데 xp가편해서 그냥 그래픽카드 구버전 깔아서 사용할라고 하는데요 구버전 어디서 받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아시는분 헬프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료쿤
    2011.01.22
    라데온 5천대 시리즈에서는 카탈(그래픽카드드라이버)저 버전 깔아도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저희집도 5천대. 그래서 걍 7으로 갈아탔습니다. 귀찮으셔도 밑에분 말씀대로 하시던지 갈아타시는 방법밖엔........
  • 조슈아
    네냐플 풋풋한슬이
    2011.01.22
    간단하개 설명해드리죠 테일즈 위버 하실댄 그래픽카드 외장형에 케이블선 꽃지말구요 내장그래픽카드에 꽃고 하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