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루시안 챕터2 진행과정..

하이아칸 하나…。 2011-01-21 20:34 374
하나…。님의 작성글 2 신고

루시안에서 챕터2 하는중인데

마지막부분인 포이즌 젤리삐의 리프 달라는데

구해서 줄라하는데 자바라이 퀘스트 진행중이 없네요....

이게뭔일인가요..ㅡㅡ;;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하나…。
    2011.01.22
    대화하기하면되는구나...ㅡㅡ몇시간만에깨달음..
  • 루시안
    하이아칸 하나…。
    2011.01.21
    평원6가서 티치엘??도구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