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에서 챕터2 하는중인데
마지막부분인 포이즌 젤리삐의 리프 달라는데
구해서 줄라하는데 자바라이 퀘스트 진행중이 없네요....
이게뭔일인가요..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하나…。2011.01.22대화하기하면되는구나...ㅡㅡ몇시간만에깨달음.. -
하이아칸 하나…。2011.01.21평원6가서 티치엘??도구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