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 잡았다며

네냐플 HanKooK 2011-01-21 18:40 429
HanKooK님의 작성글 0 신고

엘던2층에서 신마냥 싸댕기는 쓰레긔 <ㅡ 이작자는 왜아직도 아템팔고 잘살고잇을까. 이런얘좀잡아줘요

진짜 미치것네 매크로잡긴하는건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