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ㅋㅋㅋㅋ잊모5ㅡㅡ

네냐플 비온뒤。 2011-01-21 17:21 427
비온뒤。님의 작성글 1 신고

잊모5하려고 용자무덤7번갔는데 계속 튕겨서

겨우10층가니까 팅겻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나는정말이렇게즐거운게임처음이다

아이씐나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탱글a
    2011.01.21
    ㅋㅋㅋ 어떤 기분인지 알거같아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