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내가 이런게임 처음본다 ㅋㅋㅋ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01-21 16:29 426
노인머리강타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크린샷 게시판에 80%이상의 글이 매크로 고발하는 게임음 처음봄 E.E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주문진
    2011.01.21
    그만큼 매크로가 많아요 어디 하나 침투안한 사냥터가 없을정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