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크린샷 게시판에 80%이상의 글이 매크로 고발하는 게임음 처음봄 E.E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주문진2011.01.21그만큼 매크로가 많아요 어디 하나 침투안한 사냥터가 없을정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