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접어요 ㅠ

네냐플 휴가나온박군 2011-01-19 20:44 477
휴가나온박군님의 작성글 4 신고

으흑..도저히 할맛안나네요

앗 이런 한테 숫자맞추기 사기 2200먹고

또 인맥사기로 윙한장사기먹고

다날려먹어서 화분3만원질럿더니

덱스5  어질5 스탭5 핵5이런거올려주는물약8개뜨고

키닝키드2개 요정의가호1개 스트랩1개 마강대1개

퍼피룸인가뭔가아무튼 경치랑 드롭률올려주는거만총4개뜨고

제일좋은게딸기두건뜨네요

이거..복구할려고 현질까지햇드만 망해서

현질하고10분안에접는ㄱ-

에효..다른분들은 폭탬하시고

열렙들하시구

서로서로 템은빌려주지맙시다ㅠ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조언자
    2011.01.20
    수맞은 안하는게............ ㅠㅠㅠ............ 암튼... 템사기조심 .. ㅠ
  • 보리스
    네냐플 페이빈카를로스
    2011.01.20
    리플 들고 체이는 사람들도 많아용
  • 이스핀
    네냐플 머나먼우주로
    2011.01.19
    으흑 슬프다.. 머리위에 풀잎이 초라해보여
  • 란지에
    하이아칸 Haron、
    2011.01.19
    나도 예전에 다른겜에서 몇년안 사람한테 고가무기 빌려줬더니 들고 짼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