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몹아직 안죽었다

네냐플 HanKooK 2011-01-19 04:53 400
HanKooK님의 작성글 0 신고
자기가 친건 다쳐잡고 갑시다. 빡치게 피 좁쌀만큼 남겨두고 가지말고 한대 톡쳐서 마무리짓고 가란 말입니다. 몰아서 잡을때 가끔 경험치 6~40 들어오는 먹같은 경우가 일어나지 않게 자기가친건 다 잡고갑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