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 어제까지만해도 있었던 장착한 아이템들이 사라져버렸어요
리플,세피,엔아가 사라지고 디오네도 털려고했던거같은대 그냥 아이템창으로만 가있더라고요
이거 해킹당한건가여?ㅠ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9해킹한 범인은 잡으수잇습니다 다만 사이버수사대에신고을 해야 합니다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범인은 잡습니다 해킹도 범죄죠 -
네냐플 내코로다봉2011.01.19둘중에하나죠...오티피설정을 안하신상태에서 좀비pc(무언가를 받으셨겠죠?)or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누설..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8님이 계정 비번 공개안햇죠 우선 사이버경찰서에 가서 해킹신고접수하세여 그다음 영자한데 경찰은 님한데 보상할수없습니다 그저 범인만 잡는것뿐 보상은 영자한데로 -
하이아칸 삼륜2011.01.18해킹은 사실적으로 잡을순 없는거라; 일단 영자님한테 건의해보세요. 저래뵈도 영자니까 조언은 해주겠죠 -
하이아칸 이름지으는중2011.01.18우악 쇼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거죠?ㅎ;; -
하이아칸 삼륜2011.01.18확실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