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루아침에 아이템이 사라졌어요

하이아칸 이름지으는중 2011-01-18 19:50 550
이름지으는중님의 작성글 6 신고

분명 어제까지만해도 있었던 장착한 아이템들이 사라져버렸어요

리플,세피,엔아가 사라지고 디오네도 털려고했던거같은대 그냥 아이템창으로만 가있더라고요

이거 해킹당한건가여?ㅠ

전체 댓글 :
6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
    2011.01.19
    해킹한 범인은 잡으수잇습니다 다만 사이버수사대에신고을 해야 합니다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범인은 잡습니다 해킹도 범죄죠
  • 밀라
    네냐플 내코로다봉
    2011.01.19
    둘중에하나죠...오티피설정을 안하신상태에서 좀비pc(무언가를 받으셨겠죠?)or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누설..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
    2011.01.18
    님이 계정 비번 공개안햇죠 우선 사이버경찰서에 가서 해킹신고접수하세여 그다음 영자한데 경찰은 님한데 보상할수없습니다 그저 범인만 잡는것뿐 보상은 영자한데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삼륜
    2011.01.18
    해킹은 사실적으로 잡을순 없는거라; 일단 영자님한테 건의해보세요. 저래뵈도 영자니까 조언은 해주겠죠
  • 이스핀
    하이아칸 이름지으는중
    2011.01.18
    우악 쇼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거죠?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삼륜
    2011.01.18
    확실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