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장난치는것도 아니고..ㅡㅡ

하이아칸 진화하는신참 2011-01-13 15:45 509
진화하는신참님의 작성글 3 신고

토끼떡 이벤트 솔직히 13일이라길래 저녁까지하는줄알고 왔더니..ㅡㅡㅋㅋㅋㅋ

아 진짜 이건아닌거같음 토끼떡때문에 일부러 피시방까지왔는데 진짜 시2벌..

못받은분들 많을테니 이번주내로 날잡아서 하루만 대나무정령 생성해주쇼..

토끼떡있는거라도 교환은 해야될거아닙니까 ㅡㅡ;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해피까우
    2011.01.13
    저기요 저는 24개 떡토끼이써요 1개땜에 아끼고아껴 한번만하면 되나보다했는데;; 전 어찌합니까? 진짜 한번도 안쉬고 했는데;;
  • 이자크
    네냐플 삼룡인걸
    2011.01.13
    그냥 버려지지도 않죠; 나르비크 휴지통써야합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LaAce
    2011.01.13
    레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