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토끼떡 이벤트 솔직히 13일이라길래 저녁까지하는줄알고 왔더니..ㅡㅡㅋㅋㅋㅋ
아 진짜 이건아닌거같음 토끼떡때문에 일부러 피시방까지왔는데 진짜 시2벌..
못받은분들 많을테니 이번주내로 날잡아서 하루만 대나무정령 생성해주쇼..
토끼떡있는거라도 교환은 해야될거아닙니까 ㅡㅡ;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해피까우2011.01.13저기요 저는 24개 떡토끼이써요 1개땜에 아끼고아껴 한번만하면 되나보다했는데;; 전 어찌합니까? 진짜 한번도 안쉬고 했는데;; -
네냐플 삼룡인걸2011.01.13그냥 버려지지도 않죠; 나르비크 휴지통써야합니다.. -
하이아칸 LaAce2011.01.13레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