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항상 새볔만되면 혹한3 과 시높6층 의 아기신조 매테오를 갈기는 분들이 매일 계십니다..
정말 매크로 제재하실 생각이시면... 이런분들부터 제재해주세요..
솔직히 중국인 매크로보다 이런분들이 100배는더 불편합니다...
솔직히 자기가 운영하는게임에 이런 메크로들이 날뛰는거 보시면 ...
자존심 안상하시는지...ㅜㅜㅜㅜ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쓰부아아2011.01.16자존심이 왜 상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슨이란 소리 쳐듣고도 사는데 -
네냐플 반지의여왕。2011.01.13이젠 그탑에서도 아기 신조 쓰면서 매클 돌리는분이 계시네요 .. 완전 무개념인듯 ; -
하이아칸 낭만술사。2011.01.13! ! 공중부양 ! ! -
네냐플 허경영2011.01.13아오 진짜 매크로때매 전부 접게 생겼음 ㅡㅡ -
네냐플 코르네2011.01.13아기신조 오토들은 거의 잡지 않던데요..ㅡㅡ 항상 보이는 놈들 계속 다니고 이건뭐...진짜 싸그리 영정좀 -
하이아칸 Arin★。2011.01.13그냥...매크로들 잡아서 영정시켜버렸음좋겠다는 ㅠ 재제가 너무 약해서 그런거 같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