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메크로 왜 안막아?

하이아칸 나하향시켜라 2011-01-10 18:49 391
나하향시켜라님의 작성글 0 신고

못막는건지 안막는건지 모르겠네
만약 안막는거면 게을르고 고객관리제대로안하는거고
못막는거면 무능력한거네...

아니 정당하게 게임을 이용하는유저들이 불법적인 메크로유저들한테피해보고있다는게 전혀이해가안가네
저희도어쩔수 없슴미다 공갱님이런소리 늘어놓지말고좀 제대로된서비스를 부탁드립니다
이글보고기분나쁘면 나짜르든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