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하는 인간들아 하지마봐 뭐 기차놀이하는 인간들도있고 뭐야이거 게임이왜이래
좀 재밌게하자 하는맛도없고 이거뭐 나참.. 개념좀 부탁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오늘부터라지2011.01.09그러게요 매크로 때문에 로그아웃할때 많아요ㅡㅡ -
네냐플 Nephty2011.01.09돈슨은 유저의 말은 듣지 않아요 ㅋㅋ 글쓴거는 시간낭비일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