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메크로좀 없애라쫌 뭐냐이게 ㅡㅡ

하이아칸 미뭉 2011-01-09 13:44 473
미뭉님의 작성글 2 신고

메크로하는 인간들아 하지마봐 뭐 기차놀이하는 인간들도있고 뭐야이거 게임이왜이래

좀 재밌게하자 하는맛도없고 이거뭐 나참.. 개념좀 부탁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오늘부터라지
    2011.01.09
    그러게요 매크로 때문에 로그아웃할때 많아요ㅡㅡ
  • 이스핀
    네냐플 Nephty
    2011.01.09
    돈슨은 유저의 말은 듣지 않아요 ㅋㅋ 글쓴거는 시간낭비일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