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하칸 마늪매크로대표캐릭터~

하이아칸 우뚝 2011-01-09 11:36 535
우뚝님의 작성글 1 신고

그 뭐더라..좋은오빠 던가 하튼 그놈~아 맞다 더 대표 매크로 ㅎㅎ 레어노가다 <--요넘 ㅎㅎㅎ

둘이 아주 24시간 열심히 아기신조쓰면서 매크로짓하고있음~좋은오빠 이**는 지켜보고있다 호칭달고

반자동이라는 증거임 ㅋㅋㅋㅋ 레어노가다...이놈은 할말더이상없음...하칸 시벨린랭킹보면 깜놀~

레어노가다얼마나 돌리는지~~~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1.09
    나른한오후 클럽의 꼬오도 있습니다=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