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뭐더라..좋은오빠 던가 하튼 그놈~아 맞다 더 대표 매크로 ㅎㅎ 레어노가다 <--요넘 ㅎㅎㅎ
둘이 아주 24시간 열심히 아기신조쓰면서 매크로짓하고있음~좋은오빠 이**는 지켜보고있다 호칭달고
반자동이라는 증거임 ㅋㅋㅋㅋ 레어노가다...이놈은 할말더이상없음...하칸 시벨린랭킹보면 깜놀~
레어노가다얼마나 돌리는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에르고2011.01.09나른한오후 클럽의 꼬오도 있습니다=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