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항상 본캐만 흉나오고 부캐는 대길&중길나옴?
그리고 서버마다매크로 쩌네--
메크로테스터는또왜 없엔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깐영52011.01.09부캐키우라는징조 -
네냐플 페디2011.01.09님운이시죠 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