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나는 왜항상 흉만?

네냐플 Danacatalo 2011-01-09 00:40 376
Danacatalo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항상 본캐만 흉나오고 부캐는 대길&중길나옴?

그리고 서버마다매크로 쩌네--

 

메크로테스터는또왜 없엔거???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깐영5
    2011.01.09
    부캐키우라는징조
  • 조슈아
    네냐플 페디
    2011.01.09
    님운이시죠 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