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목록에 안보이던 서버가 있더군요
배틀서버라고 하던데..
대체 무슨서버인가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노시아2011.01.06실버스컬관련인듯 -
네냐플 아벤느2011.01.06아무것도 없는데 배틀서버는 실버스컬그거랑 관련된거 아닌가? -
하이아칸 Sura…2011.01.06또 사라졌네요;; 배틀서버 battle.. 이라고 있었는데 -
네냐플 작은고백·2011.01.06헐.... -
네냐플 원이。2011.01.06말그대로의 서버가 생겨나는 것일수도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06사람도없는 서버가 많은데 신설서버가 있을리가없음 전 안보이는데? -
하이아칸 Sura…2011.01.06신설 서버라면 패치가 이것때문에 길어지는것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