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키우는데루샨끌리는이유좀ㅋㅋ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一天軍馬2011.01.06루샨은 무자본으로 키운사람으로서 루시안사냥은 빨라요 -
네냐플 Ð햅틱2011.01.06나야보다 루샨이 속도도 괜찮고 비연파와 충뢰가 크리가 더잘터지고 나야보다 루샨이 사냥속도 빠른듯해요 둘다해봣는데 루샨이 쩔긴쩔음.. -
네냐플 원이。2011.01.06루시안은 충뢰로 몰이사냥이 잘되는 -;ㅅ 란지에 나와서 밀림 ㅠㅠ -
하이아칸 ●RollyCon2011.01.06제가 루시안인데요..루샨? 고놈 테일즈위버 의 잠재적인 캐릭입니다 -
네냐플 노시아2011.01.06나야키우면서 루시안 끌린다는데 제목에 보리스느 왜씀 ㅋㅋ 소외돼 ㅋㅋ -
하이아칸 레알힐셔틀2011.01.06나야를 키워서그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