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루샨vs나야vs보리스

하이아칸 루이까또즈〃 2011-01-06 11:35 576
루이까또즈〃님의 작성글 6 신고
나야키우는데루샨끌리는이유좀ㅋㅋ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一天軍馬
    2011.01.06
    루샨은 무자본으로 키운사람으로서 루시안사냥은 빨라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Ð햅틱
    2011.01.06
    나야보다 루샨이 속도도 괜찮고 비연파와 충뢰가 크리가 더잘터지고 나야보다 루샨이 사냥속도 빠른듯해요 둘다해봣는데 루샨이 쩔긴쩔음..
  • 루시안
    네냐플 원이。
    2011.01.06
    루시안은 충뢰로 몰이사냥이 잘되는 -;ㅅ 란지에 나와서 밀림 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RollyCon
    2011.01.06
    제가 루시안인데요..루샨? 고놈 테일즈위버 의 잠재적인 캐릭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노시아
    2011.01.06
    나야키우면서 루시안 끌린다는데 제목에 보리스느 왜씀 ㅋㅋ 소외돼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레알힐셔틀
    2011.01.06
    나야를 키워서그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