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템, 돈은 전부 사라져있고..
운영자들은 복구 안된다고 하고~
그냥 접으라는 소린가요~~
키우기 귀차나서 접겠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하늘에등진눔2011.01.06하ㅠㅠ눈물나네 -
네냐플 카르세아린2011.01.06군인근성으로 다시 복구 고고..!! -
하이아칸 플러그인2011.01.05너 없다고 아쉬워하는사람 없거든? 당장 접어 -
네냐플 머나먼우주로2011.01.05헐.. 노템 ㅜ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05ㅂㅂ2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