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흑 내가 왜 하이아칸 했을까 ㅠㅠ 렉이걸려서 게임이안

하이아칸 아바론섬 2011-01-04 13:50 416
아바론섬님의 작성글 2 신고

흑흑

깃털 쓰고 나르비크로  가니까 게임이 돼질 않아!!? ㅠㅠ

 

스피드 핵인가 뭔가하는게 나오고 알수없는 영어가 나와성

 

확인하면 다 없어져버려 ㅠㅠ

 

흑흑 섭을 옳길수도없구 에휴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에이치와이
    2011.01.04
    ㅋㅋㅋ 혹시 그러시면 Type A or B 를 바꿔보시고요 ㅋㅋ 테일즈위버는 전**드에 800해상도가 가장 환경이 좋아요 ㅋㅋ 그리고 날비갈때는 상점과 간판을 끄도록하세요(게임상에서 o 를 누르시면 설정가능)
  • 보리스
    하이아칸 마법의사도
    2011.01.04
    그게 왜 서버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