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흑흑
깃털 쓰고 나르비크로 가니까 게임이 돼질 않아!!? ㅠㅠ
스피드 핵인가 뭔가하는게 나오고 알수없는 영어가 나와성
확인하면 다 없어져버려 ㅠㅠ
흑흑 섭을 옳길수도없구 에휴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에이치와이2011.01.04ㅋㅋㅋ 혹시 그러시면 Type A or B 를 바꿔보시고요 ㅋㅋ 테일즈위버는 전**드에 800해상도가 가장 환경이 좋아요 ㅋㅋ 그리고 날비갈때는 상점과 간판을 끄도록하세요(게임상에서 o 를 누르시면 설정가능) -
하이아칸 마법의사도2011.01.04그게 왜 서버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