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부왘ㅋㅋㅋㅋ 일년반만에하러왔는데

네냐플 씨앵 2011-01-02 15:55 524
씨앵님의 작성글 6 신고

게임 망한듯하넼ㅋㅋㅋㅋㅋ

 

나 깔고있는데 취소해야되냨ㅋㅋㅋ?

 

그때도매크로많다긴했다만

 

서버자체가불안정하거나하진않았는데

 

테일즈위버도이젠 퇴물인듯요

전체 댓글 :
6
  • 조슈아
    네냐플 카르세아린
    2011.01.06
    오랫동안 해온 게임을 한순간에 접는다는게 쉽진않죠... 그만큼정을 갖고 키워온캐릭들이나 알고지내온 사람들이 있는게임인데..ㅋㅋ 언젠가는 제대로 운영해주겠죠~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클레이아스
    2011.01.03
    이 좋은 캐릭터들과 음악들이 아까워 미치겠음 운영 좀 잘해주고 패치 좀 잘해주고 컨텐츠만 더 만들어주면 더할나위없는 게임인데 왜 망하도록 냅두고 있는지;
  • 이자크
    하이아칸 Potent
    2011.01.03
    솔직히 애정으로 하는거지 전혀 좋은게 없는 테일즈임 ㅠㅠ 이 좋은 캐릭터들과 음악을 썩히는 넥슨도 참 어이없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꽃담
    2011.01.02
    그래도 사람들은 꽤 있더군여
  • 보리스
    네냐플 CoMa
    2011.01.02
    망해더... 넥슨은 계속 안지우고 계속 이상태 일겁니다. 앞으로 1년이 지나도 2년이 지나도 10년이 지나도,, 매니아층이 다 떠나가기 전까지는
  • 클로에
    네냐플 jbfqd
    2011.01.02
    점점망해감 아니 이미망햇죠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