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접만 지금 13번째임
아주 중간중간 지금이미 접속중이라고 헛소리하고 앉아있고 ㅋㅋㅋㅋㅋ
신년운세 대길뽑아놨는데 튕김 키읔 아...더이상 시도 안할래 -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54002011.01.02전 캐릭터선택창조차 안들어가져요 ㅋㅋㅋ
1
재접만 지금 13번째임
아주 중간중간 지금이미 접속중이라고 헛소리하고 앉아있고 ㅋㅋㅋㅋㅋ
신년운세 대길뽑아놨는데 튕김 키읔 아...더이상 시도 안할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