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왜자꾸 튕기는건데요 -_-

네냐플 레카하라다 2011-01-02 07:53 386
레카하라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재접만 지금 13번째임

아주 중간중간 지금이미 접속중이라고 헛소리하고 앉아있고 ㅋㅋㅋㅋㅋ

 

 

신년운세 대길뽑아놨는데 튕김 키읔 아...더이상 시도 안할래 -_-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5400
    2011.01.02
    전 캐릭터선택창조차 안들어가져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