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토끼띠의 해라고 해서.. 2010년 너무 조용하게 가길래 어째 이상하다 했지..
항시 목이 완전 가도록 감기 몸살에 아니면 마지막날 안 좋은 일이 있다거나
완전 싸우거나 혹은 해 지나고 다음날이면 항상 사기나 뒤통수 맞는 일이 허다했는데
올해 테일즈에서 왜 이리 조용하게 넘어가더라 싶더랬지.
작년인 12월 말일엔 대길 소길 중길 잘만 나오더니
토끼띠의 해라고 오니까 죄다 6건만 흉 나오고 나머지는 소길에
그나마 중길 떴다고 좋아했더니 해킹방지인지 뭔지로 팅겨먹더래?
참 ㅈㄹ같다 토끼띠라고 좋아했더니 토끼띠의 해가 토끼띠 잡아먹겠어 -_-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나비눈물2011.01.01부앜 ㅋㅋㅋ 이런 저랑 비슷하네요 ㅋㅋ 근데 벌써 6일째 이벤중인가요??;;;; 3번째까지 실패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