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시동4층 점령하던 메크로가 해동까지 왔네요 조치좀

하이아칸 王菲 2010-12-31 13:54 477
王菲님의 작성글 1 신고

 

시련의 동굴4층을 독식하던 메크로 들인디 이제 해동까지 오네오 이런 매크로좀 정리좀,

아 그리고요 메크로가 도움이 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차라리 메크로를 없애고

드랍률을 올리도록 조정하는 것이 게임 재미상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드랍율이 낮아진게 메크로 때문이라는 것이 저의 생각!(왜? 아템이 너무 많이 풀리니깐!)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快男兒。
    2011.01.01
    욈쓀맵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