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련의 동굴4층을 독식하던 메크로 들인디 이제 해동까지 오네오 이런 매크로좀 정리좀,
아 그리고요 메크로가 도움이 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차라리 메크로를 없애고
드랍률을 올리도록 조정하는 것이 게임 재미상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드랍율이 낮아진게 메크로 때문이라는 것이 저의 생각!(왜? 아템이 너무 많이 풀리니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快男兒。2011.01.01욈쓀맵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