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짱게들만 매크로가 아닙니다.영자님들

네냐플 정종철 2010-12-30 09:40 503
정종철님의 작성글 3 신고
피가로 <ㅡ 해동(2-1) 메테오 매크로.쪽하다꿍했써 <ㅡ 하얀숲(1)매크로 자이것들은 잡아주지시 않은덕에  철판깔고 이벤트까지 합니다.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작자들은 왜안잡는겁니까? 아기신조 즉 캐쉬를질러서 용서해주시는 겁니까? 어이가없군요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12.30
    잡템 떨구는거요? 그거 필요없으니 제재점-_- 잡아줘여!!!!!!!!!!!!!!!!!!!!!!
  • 보리스
    네냐플 정종철
    2010.12.30
    위에님 말씀 웃기게 하시네 ㅋㅋ?돈때문에 안잡겠죠 전 그게 싫다는겁니다 아시것습니까요 위에님?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ura…
    2010.12.30
    매크로가 도움을 준다는것도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