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게시판글올라오는거안보임지금서버내렉심함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29 12:46 374
샴페인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내렉이심하네요 빠른조치해주세요~

2분마다 잘돼고 렉걸리고 잘돼고 렉걸리고 반복하드만 어제부터는 1분마다 그러구있음

도저히 할맛이안남~~~사냥이안돼요...

1시간에 2분이면 참기래도하지..2분마다 돌아가면서 극과극을달리는데 어케 겜을함~~

그것도 모잘라서 인제는 1분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