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상적으로 접속을 했는데 게임시작 누르면 서버창이 안뜹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그대로네요
어떻게 해야 되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겟세마네2010.12.29아지금 댓글달고 이러고있음...
1
정상적으로 접속을 했는데 게임시작 누르면 서버창이 안뜹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그대로네요
어떻게 해야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