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창이 안뜹니다

네냐플 희성청랑 2010-12-29 12:41 305
희성청랑님의 작성글 1 신고

정상적으로 접속을 했는데 게임시작 누르면 서버창이 안뜹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그대로네요

어떻게 해야 되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0.12.29
    아지금 댓글달고 이러고있음...
1